“(주)디자인에그는 ‘좋은 가치를 만들 수 있는 그릇이 되자’를 모토로 세상에 좋은 가치를 선물하고
사람들과 소통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는 Creative Design Company 입니다.”

Print

(주)디자인에그는 2007년 창업이래 현재까지 약200여편의 영상 콘텐츠를 기획, 제작해왔으며 대외적으로 퀄리티와
기획력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사업영역은 방송, 광고, 애니메이션, 전시, 공연, 인터렉티브 미디어 등 모든 디지털 콘텐츠분야를 사업영역으로 삼고 있습니다.

현재 (주)디자인에그의 내부 구성은 크게 커머셜파트와 콘텐츠파트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커머셜파트는 방송, 광고, 전시, 공연 인터렉티브영상 등을 기획, 제작하고 있습니다.
클라이언트의 요구와 영상의 목적성에 부합되는 효율적인 기획과 비쥬얼을 제공하고 있으며
급변하는 트랜드와 기술을 선도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연구하고 있습니다.

콘텐츠파트는 애니메이션, 게임, 어플리케이션 등을 기획 개발하고 있으며
현재 자사의 창작 애니메이션 ‘토닥토닥 꼬모’(대교어린이TV 1차 방영 예정)을 기획, 제작하고 있습니다.
창작애니메이션을 토대로 캐릭터라이센싱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비쥬얼과 스토리텔링을 갖추어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컨텐츠로 성장시켜 나갈 계획입니다.

“(주)디자인에그는 효과적인 소통을 위해 새로운 형태의 발견과 벌전을 목표로 항상 노력하고 연구하겠습니다.”

[커머셜파트/ 콘텐츠파트 사업 영역]

Print

 

 “갇혀있던 틀, 껍질을 깨고 새로운것 특별한것이 탄생한다.”

egg2